카테고리 없음

감자빵(광고아님,내돈내산,후기)

마으미두부아리 2023. 8. 10. 13:18

제목은 감자빵이지만...😂

광고라고 생각할까봐 출처는 안밝힙니다!

SNS광고는 거르는 편인데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어요!
겉은 쫀득 속은 부드러운 감자빵..너무 맛있어서 두개
먹었는데 칼로리가...ㄷㄷ
다이어트는 도대체 언제....?

이거...만만하게 보고 막 먹었다가 칼로리보고 충격...

아리 낳고 100일이 다되어가는데 운동은 언제..
마음먹은 김에 유모차끌고 산책이라도 가려고 했지만
태풍카눈과 태풍란이...
그나저나 산후풍때문에 운동 안했는데고 시리고 아프네요..?
내 크로스핏 장비들...내 테니스장비들...골프...?
크로스핏은 산후풍에 안좋을것같으니까(는 나의 합리화..)테니스할때 수영을 병행해야겠다...진짜로..?또 장비풀세트해놓고 도망가는거아닐까...
아리야 예쁜엄마는 안되겠지만 건강한 엄마는 될수있을...?

널브러져있는게 현실...
올 가을부터 진짜...진짜..한다...선생님...진짜..갈게요...!

크로스핏 장비들 다 어디갔니...?
가방이 통으로 사라졌네...ㅋㅋㅋㅋㅋㅋㅋ
수영복 아...나 임신하고 30kg쪘지..? 또 사야지.....!

마으미두부산책하는게 초고난이도지만 행복해💛
마으미(의젓한척하지만 내 손에 간식있음...ㅎㅎ)
두부(두부는왈가닥이라 제대로된 촬영불가...내돈..내돈...ㅎㅎ)